| 마케팅 - 남아공의 네비게이션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5 페이지 /ppt 파일 |
| 설명 : 흑인계층의 절대 다수는 빈곤층이지만 최근 신흥 흑인 부유층의 등장으로 한국제품의 중고가 시장이 확대 백인계층은 실질적인 비즈니스 대상자로서 남아공 경제를 움직이는 경제주체로 활동 |
| 남아공 바이어들은 대부분 유럽계 백인들로서 각자 취급하는 전문 분야가 명확히 구분되어 있으므로 상담에 앞서 품질 설명 자료 및 최저 제시가격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하는 것이 바람직함 기존 GPS 시장은 마니아층 대상 최근 Street Navigation을 장착한 GPS 공급이 확대 대중교통의 비활성화 및 치안의 불안 문제로 대부분 자가용 이용 2005년까지 GPS 시장은 2세대 Track-Navigation 시장이 주류 2006년 3세대 기술을 적용한 실 시간 위치정보와 부가서비스 제공 현재 실시간 정보제공서비스 주도 차량판매 확대, 여가활동 증가, 소득 증대 등으로 수요 확대 일반소비자들은 GPS 개념이 생소하나 점차 일반화 될 것으로 전망됨 월드컵 특수 기대 전체적인 사회인프라 업그레이드를 통해 GPS시장의 활성화 기대 한국제품에 대한 일부 업체의 높은 관심 및 GPS 시장수요의 확대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4년 1월 19일 일요일
마케팅 - 남아공의 네비게이션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