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9일 일요일

마케팅 - 남아공의 네비게이션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마케팅 - 남아공의 네비게이션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마케팅 - 남아공의 네비게이션 시장.ppt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5 페이지 /ppt 파일
설명 : 흑인계층의 절대 다수는 빈곤층이지만 최근 신흥 흑인 부유층의 등장으로 한국제품의 중고가 시장이 확대
백인계층은 실질적인 비즈니스 대상자로서 남아공 경제를 움직이는 경제주체로 활동
남아공 바이어들은 대부분 유럽계 백인들로서 각자 취급하는 전문 분야가 명확히 구분되어 있으므로 상담에 앞서 품질 설명 자료 및 최저 제시가격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하는 것이 바람직함 
기존 GPS 시장은 마니아층 대상
최근 Street Navigation을 장착한 
GPS 공급이 확대
대중교통의 비활성화 및 치안의 
불안 문제로 대부분 자가용 이용
2005년까지 GPS 시장은 2세대 
Track-Navigation 시장이 주류
2006년 3세대 기술을 적용한 실
시간 위치정보와 부가서비스 제공
현재 실시간 정보제공서비스 주도
차량판매 확대, 여가활동 증가, 소득 증대 등으로 수요 확대
일반소비자들은 GPS 개념이 생소하나 점차 일반화 될 것으로 전망됨
월드컵 특수 기대
전체적인 사회인프라 업그레이드를 통해 GPS시장의 활성화 기대
한국제품에 대한 일부 업체의 높은 관심 및 GPS 시장수요의 확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